Natural beauty

앞으로 남당항을 끼고 있으며, 뒷쪽에는 숲이 우거진 산과 계곡이 있습니다.
각 계절별로 각족 신선한 해산물을 맛있게 요리해 드실 수 있으며, 지역 특산물인 새조개, 대하, 굴 등 먹거리가 풍부합니다.

예약전화: 010-7120-5195 / 041-631-6607 / 입금계좌 : 농협 401146-56-098082 (예금주:전인옥)

1남당항 새조개 축제

새조개 축제는 매해 1월에 열립니다.

남당항의 명물 새조개!
2004년부터 남당리대하축제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홍성군이 후원하여 개최하고 있는 ‘홍성 남당항 새조개축제’는 회와 매콤한 양념무침, 샤부샤부 등 새조개를 재료로 한 요리 시식회 코너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가 함께 열린다. 풍물놀이와 공연, 노래자랑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조개의 속살이 새의 부리모양과 닮아 새조개로 불리우며 크기는 애들의 주먹만하고 겉은 피조개와 비슷하다. 새조개는 12월부터 이듬해 2월 사이에 잡히는 것이 가장 맛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천수만 새조개는 단백질, 철분, 타우린이 풍부하고 맛과 향이 뛰어나 미식가들은 물론 남녀노소 구분없이 좋아하는 이지역 대표적인 별미로 자리잡고 있다.

행사 내용
– 새조개잡기 체험
– 새조개 빨리까기 대회
– 새조개 비누만들기
– 품바공연
– 관광객 노래자랑
– 불꽃놀이 등
*행사내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 참조 요망

[내용&이미지출처: 대한민국구석구석]

2남당리 대하축제

대하축제는 매해 9월에 열립니다.

9월 초순에서 10월 중순에는 대하의 담백한 맛과 구수한 향을 잊지 못하는 미식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우리나라 최대의 대하축제가 열린다. 1907년부터 개최한 남당리 대하축제는 매년 가을에 열린다. 9월부터 10월까지 서해안 일대에서 왕새우 파티가 펼쳐지는데 새우잡이의 제철로 이 기간 만큼은 대하를 맛나게 먹을 수 있다. 대하축제는 단순한 먹을거리 축제에서 벗어나 갯벌에서 조개도 잡고 대하도 잡는 등 관광객 참여 위주의 다양한 체험과 풍어제, 어선퍼레이드, 노래자랑, 대하까기, 대하잡기체험 등 다양한 행사와 특산물 판매장을 운영해 맛좋은 대하를 싼 값에 살 수 있어 해마다 70만명 이상이 찾아와 추억을 만들고 있다. 축제기간 동안 싱싱한 생새우를 비롯해 소금구이, 대하찜, 튀김요리, 대하장 등 맛깔나게 요리된 다양한 대하요리를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관광객 노래자랑, 댄스 페스티벌, 대하잡기 체험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내용&이미지 출처 : 대한민국구석구석]

3덕산 스파캐슬

환상적인 세계 스파여행!
온천수로 즐기는 스파리조트, 덕산 스파캐슬이 펜션 인근에 있습니다.
(차량으로 20분 거리)

[이미지출처 : 대한민국구석구석]